[µµÂø½Å°í] ±Ç¿ë¹®´Ô xeon e5440 Àß ¹Þ¾Ò½À´Ï´Ù.

   Á¶È¸ 3203   Ãßõ 1    

권용문님  xeon e5440  잘 받았습니다.
받아서 끼웠더니 한방에 잘 되네요...
오버클럭 테스트도 해보니 아주 잘 되는데... 
걍 안전빵으로 원래대로 맞추어서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Ç¿ë¹® 2014-03
ÀÌÁ¦¾ß È®ÀÎÇß½À´Ï´Ù. Àúµµ ÁÁÀº °Å·¡ °¨»çµå¸³´Ï´Ù.^^


Á¦¸ñPage 376/419
2015-12   2373803   ¹é¸Þ°¡
2025-07   407992   Á¤ÀºÁØ1
2014-03   2490   °ûÇâÈÆ1
2014-03   2495   ¾Ç¶¥
2014-03   2356   ÀÌ¿ÏÀç
2014-03   2344   ÀÌ¿ÏÀç
2014-03   2478   ÀÌ¿ÏÀç
2014-03   2251   ÄÉÀ̾ƽº
2014-03   3493   ¹éµÎ¼º
2014-03   2512   ÄÉÀ̾ƽº
2014-03   13507   ¶ì²±
2014-03   2765   ³ªºñ²Þ
2014-03   2536   comduck
2014-03   2588   comduck
2014-03   2863   comduck
2014-03   8158   comduck
2014-03   2545   comduck
2014-03   3204   ÀÌ¿ø±Ù
2014-03   2397   blackra1n
2014-03   2575   blackra1n
2014-03   2428   ÄÉÀ̾ƽº
2014-03   2429   À̼±±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