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¼¼´ë ºÎǰ¿ë º¸µå+cpu 2¼Â

   Á¶È¸ 1038   Ãßõ 5    

 사진의 보드,시피유 두셋 나눔해요.

ddr3 4개 i3 4세대, g3xxx 포함


이사 준비로 방치했던 취미품들 날리는 중입니다.

보드는 바이오스 문제가 있는 것으로 예상하는데 다른 곳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롬디비이스 자체가 없어요. 빼다가 다리가 분지러져서ㅜㅜ

혹시 시피유나 메모리 등 필요하신분 한 분 선착순입니다.

3종 쪽지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그냥 댓글 신청 1등이신 분

3종 보내주세요. 이사준비로 배송이 늦을 수 있습니다.

주로 주말에 접수합니다. 착불이고요. 감사합니다.






수리는 죽은 기기에 생명을 불어 넣는 일
Haruneko3084 04-14
½ÅÃ»ÇØº¾´Ï´Ù.
ÃßõÇÕ´Ï´Ù^^
µÕ2cpu 04-15
½ÅûÇÕ´Ï´Ù.
[½Åû]ÇÕ´Ï´Ù.
footgear6836 04-15
[½Åû] ÇÕ´Ï´Ù
piri52 04-16
ÃßõÇÕ´Ï´Ù~~~


Á¦¸ñPage 4/269
2014-05   5896830   Á¤ÀºÁØ1
2025-07   408109   Á¤ÀºÁØ1
04-23   825   »ç´©½º
04-22   897   isilentwind
04-22   861   dotcat
04-22   873   ±èÁØÀ¯
04-22   684   2CPUÃÖÁÖÈñ
04-21   776   ±¤ÁÖµ¿Å°È£Å×
04-21   610   ±¤ÁÖµ¿Å°È£Å×
04-20   754   ÇìÀ̸Ç
04-19   786   lico98
04-19   756   lico98
04-18   837   Ä«º£µý
04-18   824   °£´Ù¹Î
04-18   723   isilentwind
04-18   1045   isilentwind
04-15   817   À±ÇϹÀÀ
04-14   1039   isilentwind
04-14   876   ¸£³×»ó½º
04-13   1033   ¹Ì½ºÅÍ20
04-11   894   Asra
04-11   913   As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