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xi¿¡¼­ iscsi¸¦ ¼³Á¤ÇغýÀ´Ï´Ù.

user   
   Á¶È¸ 20047   Ãßõ 5    

iscsi를 처음 설정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커뮤니티가 너무 잘되어있어 조금만 검색하면 이런저런 사례가 많이 있네요,,
시키는데로 하니.. 진짜,, SAN구성했던 그것처럼.. 타겟이 생성되어 있네요,,
esxi에 2tb를 할당했습니다..
 
그보다,, OS를 2008에서 2012로 변경해야 할것같은데,, 엄두가 안나네요,,
..돌아오는 주말에 마음먹고 다시 깔아봐야겠네요,, 휴;;


Á¦¸ñPage 111/115
2025-07   407760   Á¤ÀºÁØ1
2015-12   2373489   ¹é¸Þ°¡
2013-11   27143   user
2013-11   24527   ȲÁø¿ì
2013-11   20847   ¿À¼º±â
2013-11   52076   Á¤ÀºÁØ1
2013-11   29250   user
2013-11   28595   user
2013-11   20822   user
2013-11   20048   user
2013-11   18646   user
2013-11   17825   user
2013-11   17004   ö
2013-11   29916   ¼Û¼®ÈÄ
2013-11   19429   ½ºÄ«ÀÌ
2013-11   16267   ½ºÄ«ÀÌ
2013-11   17892   ¹«¾Æ
2013-10   23869   ±ä¹ý
2013-10   20703   ¿¹»ó¾Æºü
2013-10   19627   ö
2013-10   50574   goodsense
2013-10   46442   ȸ¿ø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