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Û¾÷´ë Ææ½º 0Á¡ Á¶Á¤

   Á¶È¸ 11717   Ãßõ 2    


나무블럭에서 약간 2mm 정도 오차가 생기더라구요...


이를 감안해서 +2mm 해서 커팅을 하니깐 거의 맞게끔 커팅이 되네요...



비싸고 좋은 붙이는 줄자를 써도 되겠지만 이것저것 감안해서 쓴다면 일반줄자도 무난해보입니다.


NeOpLe 2016-07
¾ËÀü¿¡ »ò´ø ±× ¸¹Àº ³ë·©À̵éÀº ¾îµð·Î..


Á¦¸ñPage 92/115
2025-07   407906   Á¤ÀºÁØ1
2015-12   2373660   ¹é¸Þ°¡
2016-08   13719   Á¤ÀºÁØ1
2016-08   13818   ±è°­È£
2016-08   15687   qmfkqh
2016-08   13264   ¸Ó¶óÄ«´Âµ¥
2016-07   16674   ¹«¾Æ
2016-07   20501   Á¤ÀºÁØ1
2016-07   14713   Á¤ÀºÁØ1
2016-07   15765   ¾çÀçÇõ
2016-07   13337   BOFH
2016-07   13725   Á¤ÀºÁØ1
2016-07   12287   Á¤ÀºÁØ1
2016-07   13132   ½Öcpu
2016-07   12732   µÎÆ÷¸®
2016-07   12856   ÃѰ¢
2016-07   11718   Á¤ÀºÁØ1
2016-07   12492   ȸ¿øK
2016-07   24700   ±ô¹Ú±ô¹Ú°¡
2016-07   12856   Á¤ÀºÁØ1
2016-07   12009   Á¤ÀºÁØ1
2016-07   9460   Á¤ÀºÁ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