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Á¸°ÅÍ ¼ö¸®ÇÏ´Ù º¸´Ï

ö   
   Á¶È¸ 19631   Ãßõ 5    

어제 밤에 용지걸림 뜨는 hp 칼라잉크젯 8000 수리하다 마무리를 못했는데....케리지 보드 교체, 케리지 보드에 연결되는 데이터 케이블 교체해도 마찬가지네요. 혹시나하고 필름을 교체 햇더니 정상 동작합니다.
엔코더 스트립 불량이네요.  전 주인이 너무 빡빡 M으신듯... 그래서 프린터 내부는 아주 깨끗합니다. ^^
 
 


Á¦¸ñPage 111/115
2025-07   408023   Á¤ÀºÁØ1
2014-05   5896717   Á¤ÀºÁØ1
2013-11   27154   user
2013-11   24534   ȲÁø¿ì
2013-11   20853   ¿À¼º±â
2013-11   52084   Á¤ÀºÁØ1
2013-11   29254   user
2013-11   28605   user
2013-11   20831   user
2013-11   20052   user
2013-11   18646   user
2013-11   17833   user
2013-11   17010   ö
2013-11   29931   ¼Û¼®ÈÄ
2013-11   19435   ½ºÄ«ÀÌ
2013-11   16272   ½ºÄ«ÀÌ
2013-11   17897   ¹«¾Æ
2013-10   23877   ±ä¹ý
2013-10   20709   ¿¹»ó¾Æºü
2013-10   19632   ö
2013-10   50585   goodsense
2013-10   46446   ȸ¿ø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