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Û¾÷´ë Ææ½º 0Á¡ Á¶Á¤

   Á¶È¸ 11721   Ãßõ 2    


나무블럭에서 약간 2mm 정도 오차가 생기더라구요...


이를 감안해서 +2mm 해서 커팅을 하니깐 거의 맞게끔 커팅이 되네요...



비싸고 좋은 붙이는 줄자를 써도 되겠지만 이것저것 감안해서 쓴다면 일반줄자도 무난해보입니다.


NeOpLe 2016-07
¾ËÀü¿¡ »ò´ø ±× ¸¹Àº ³ë·©À̵éÀº ¾îµð·Î..


Á¦¸ñPage 92/115
2015-12   2374084   ¹é¸Þ°¡
2025-07   408197   Á¤ÀºÁØ1
2016-08   13725   Á¤ÀºÁØ1
2016-08   13820   ±è°­È£
2016-08   15693   qmfkqh
2016-08   13266   ¸Ó¶óÄ«´Âµ¥
2016-07   16679   ¹«¾Æ
2016-07   20508   Á¤ÀºÁØ1
2016-07   14714   Á¤ÀºÁØ1
2016-07   15773   ¾çÀçÇõ
2016-07   13338   BOFH
2016-07   13730   Á¤ÀºÁØ1
2016-07   12288   Á¤ÀºÁØ1
2016-07   13135   ½Öcpu
2016-07   12737   µÎÆ÷¸®
2016-07   12864   ÃѰ¢
2016-07   11722   Á¤ÀºÁØ1
2016-07   12497   ȸ¿øK
2016-07   24703   ±ô¹Ú±ô¹Ú°¡
2016-07   12861   Á¤ÀºÁØ1
2016-07   12012   Á¤ÀºÁØ1
2016-07   9467   Á¤ÀºÁ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