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444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146/5618
2015-12   1178783   ¹é¸Þ°¡
2014-05   4630756   Á¤ÀºÁØ1
2016-09   6140   Àü¼³¼ÓÀǹ̡¦
2016-09   4532   ¼­ÂÊÇϴ÷Î
2016-09   3779   Christopher
2016-09   15891   ±ô¹Ú±ô¹Ú°¡
2016-09   9110   guzzi
2016-09   7497   À嵿°Ç2014
2016-09   4458   Çà¾Æ¹ü
2016-09   3640   À§µå¿£
2016-09   4434   pocketoy
2016-09   3467   ³ªºñz
2016-09   3335   ¹ã±âÂ÷
2016-09   4282   ÀÌ¿øÀçK
2016-09   7000   º°À̹ÀÜ
2016-09   4465   ¹Ú»óÀÏ
2016-09   3963   Jisan
2016-09   3500   ¼ÇÇѸÆÁÖ
2016-09   5351   sffbig
2016-09   7033   º°À̹ÀÜ
2016-09   5807   Åë½Åº¸¾È
2016-09   3759   D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