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4084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Ø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704/5747
2014-05   5352222   Á¤ÀºÁØ1
2015-12   1866336   ¹é¸Þ°¡
2015-09   4437   ¶ó¸é¸Ô°í°¥·¡
2015-09   5930   ¿ôÀÚ¿ôÀÚ
2015-09   4085   PiPPuuP
2015-09   4279   ±×¶§±×»ç¶÷
2015-09   15954   À©µµ¿ì10
2015-09   11139   ¼ú²Ûµµ½Ãó¡¦
2015-09   4209   ¾Æ¸§´Ù¿î³ëÀ»
2015-09   4639   Won³«¿¬
2015-09   4421   ¿ôÀÚ¿ôÀÚ
2015-09   4860   Ãֽÿµ
2015-09   4500   ÇÑÈ¿¼®
2015-09   4396   ÇöÁø
2015-09   4014   niet38h
2015-09   6108   ³ªÆÄÀ̰­½ÂÈÆ
2015-09   6099   À嵿°Ç2014
2015-09   5268   izegtob
2015-09   7056   Àο¬
2015-09   6043   ¼ú²Ûµµ½Ãó¡¦
2015-09   3988   ¹Ì¼ö¸Ç
2015-09   3860   ¿ôÀÚ¿ôÀ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