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ºÐ¼ö·É] ¿µ»óȸ»ó´Ô ½Ç¹ö½ºÅæ CS280B ÄÉÀ̽º

   Á¶È¸ 267   Ãßõ 0    

영상회상님께서 보내주신

실버스톤 CS280B 케이스 입니다.


SSD를 사용하는 Proxmox 용으로 빌드할 생각입니다.

얼른 조립하고 싶었지만 갑자기 바쁜 일들이 생기는군요.

주말에 조립하고 세팅해야 할 듯 합니다.


좋은물품 분양해주신 영산회상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Àß ¾²¼¼¿ë ÀåÁ¡: ÀÛ°íÀÌ»Ý. ´ÜÁ¡: Á¶¸³, ¹ß¿­³­À̵µÇï
¿ì¿Õ NAS¿ëÀ¸·Î Á¦°ÝÀ̳׿ä~¤¾¤¾


Á¦¸ñPage 6/419
2014-05   5896708   Á¤ÀºÁØ1
2015-12   2373854   ¹é¸Þ°¡
01-15   1020   ¹Î°æ¿­
01-14   1101   µÞºÏ¼Ò³â
01-14   1038   »óÇösh
01-14   978   ³ªÀ̾¥guy
01-13   956   AAAABB
01-09   1073   reactor900
01-06   1197   ¼­¿ïl°­ÇѸð
01-06   1159   ½ÎÀÌÁ¦ÀÌ
01-05   1167   Asra
01-05   1146   ¿ÀÀ̲ÀÁö
01-05   1129   ¿ìÀ¯¸À¹Ù³ª³ª
01-04   1108   ¼ÇÇѸÆÁÖ
01-03   984   À¯È£ÁØ
01-02   988   ¾ÆÀ̺긴Áö
01-02   896   ±èÁø¿µJK
01-01   898   Tree
2025-12   1096   ocarina
2025-12   992   µþ±á²¿¸¶
2025-12   1288   ºí·ç2014
2025-12   1327   sisc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