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ºÐ¼ö·É] ±¤ÁÖµ¿Å°È£Å× ´Ô ¹«ºÐ ¾ð¹Ú½Ì

cyan   
   Á¶È¸ 594   Ãßõ 0    

http://www.2cpu.co.kr/ha/71258 (44)

광주동키호테님이 무분해주신 삼성프린터용 잉크입니다.


마침 쓰던 프린터 잉크가 간당간당하던 차였는데 

공교롭게도 동키호테님이 무분을 해주시네요. 



중간에 터지실 걸 신경쓰셨는지 2중으로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언박싱하는데 신경써주신게 확연히 보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잘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This, too, shall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