ÃÖÁÖÈñ´Ô²²¼­ º¸³»ÁֽŠ·¹°í

   Á¶È¸ 1108   Ãßõ 0    


택배는 진작에 도착했는데, 제가 집에 없어서 이제서야 인증글을 올립니다.
택배 박스 하나는 비닐이 찢어져서 현관에서 쏟아져서 박스에 쓸어 담아왔습니다.
이케아 간 김에 박스 하나 사왔는데, 부족하겠네요.
박스 하나 더 사와야겠습니다.
모쪼록 잘 활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Á¦¸ñPage 6/419
2025-07   408062   Á¤ÀºÁØ1
2014-05   5896763   Á¤ÀºÁØ1
01-15   1022   ¹Î°æ¿­
01-14   1102   µÞºÏ¼Ò³â
01-14   1039   »óÇösh
01-14   978   ³ªÀ̾¥guy
01-13   958   AAAABB
01-09   1073   reactor900
01-06   1197   ¼­¿ïl°­ÇѸð
01-06   1159   ½ÎÀÌÁ¦ÀÌ
01-05   1167   Asra
01-05   1146   ¿ÀÀ̲ÀÁö
01-05   1130   ¿ìÀ¯¸À¹Ù³ª³ª
01-04   1109   ¼ÇÇѸÆÁÖ
01-03   984   À¯È£ÁØ
01-02   988   ¾ÆÀ̺긴Áö
01-02   897   ±èÁø¿µJK
01-01   898   Tree
2025-12   1097   ocarina
2025-12   992   µþ±á²¿¸¶
2025-12   1289   ºí·ç2014
2025-12   1327   sisc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