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Îõ|º£¸®´ÔÀÇ ¹«ºÐǰ i7 2600+º¸µå

   Á¶È¸ 1744   Ãßõ 0    

 보드는 작동확인 못했구요.

Cpu는 델본체에 업글하였구요.

 나온 i3 2100은 함께 보내주신 보드에 

장착하였네요.시간될때 보드 작동확인후무분이든 

폐기든 하겠습니다.

인천베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구형이지만 2세대 i7이라 몇년 더쓰게되었네요.

불멸의관운장! 후루꾸8단~~~


Á¦¸ñPage 5/419
2015-12   2340335   ¹é¸Þ°¡
2014-05   5854522   Á¤ÀºÁØ1
02-02   1411   ¹Î°æ¿­
02-02   837   ¿©¼öI¿Ï½º
02-02   767   ÇϴôÁ´ë
02-01   825   ouner
01-31   847   ±è¹Î¼®salsal
01-30   739   isilentwind
01-28   873   ±èÇüÁØ1
01-25   958   ¿ö´Ï´Ô
01-24   969   NANDROID
01-24   840   ÀÚ°´
01-24   839   ±èÇüÁØ1
01-24   766   ¾Èµ¿»ìÀÚ
01-22   870   °Ç¾à
01-21   777   ¿ï°ú±âÆé½ÃÃæ
01-21   959   ±è¹Î¼®salsal
01-20   839   ¹Î°æ¿­
01-17   979   ¼ÛÁøÈ«
01-15   939   ¹Î°æ¿­
01-15   916   ¹Î°æ¿­
01-14   950   µÞºÏ¼Ò³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