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µÂø½Å°í] 771 --> 775

GodokNam   
   Á¶È¸ 15442   Ãßõ 1    

안녕하세요?
윤성필님이 분양해 주신 스티커 잘 받았습니다.
다른 몇 분들 받았길래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녁 6시가 다 되도록 안 오길래
이번주는 안오는갑다 생각하고 다음주를 기대했는데
저녁 먹으러 가는길에 회사 우편함에 있더군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여튼.. 지원하는 최대 CPU 싼 값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Á¦¸ñPage 5/419
2015-12   2374267   ¹é¸Þ°¡
2014-05   5897103   Á¤ÀºÁØ1
2023-04   15638   ¾ç¿µÃ¶
2013-06   15453   ȸ¿øK
2013-10   15443   GodokNam
2013-11   15430   s±èÁ¾È­z
2023-06   15417   NANDROID
2023-10   15413   Á¤ÀºÁØ1
2013-10   15393   2CPUÃÖÁÖÈñ
2013-10   15323   ȸ¿øK
2013-09   15321   ÀÎõIº£¸®
2023-11   15295   ¹¬Çâll±è±âÁØ
2014-12   15282   FOXBI
2013-10   15274   ¾Èº´±Ç
2013-06   15230   °­µ¹ÀÌ
2023-04   15154   lico98
2023-11   15126   ±¸Â÷´Ï
2023-10   15114   ¿ÁŸÄÚ¾î
2023-04   15033   ¹Î°æ¿­
2013-10   14974   ȲÁø¿ì
2013-10   14884   »îÀÇÃàÁ¦
2023-04   14878   À±ÇϹÀ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