Å×½½¶óÄÚÀÏ 7-A

SiCMOS   
   Á¶È¸ 4888   Ãßõ 2    





전에 올린 코일의 후속작으로 회로는 거의 동일합니다.

출력은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6년 전에 만든걸 아직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 만들까 고민이 됩니다... 그때 나름 잘 만들어서 아직도 쓰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



시간이 잘 가는 것 같습니다.


GPGPU 2025-03
¿Í¿ì º¸±â¸¸ ÇØµµ Â¥¸´Çϱº¿ä ¤§¤§
¹Ú¹®Çü 2025-03
¹«½Ã¹«½ÃÇÑ ¹ø°³ ¸¸µé±â..
µÎ·ç¹Ì235 2025-03
¸ÚÁö³×¿ä.!! ¿ÀÁ¸ Á¶½ÉÇϼ¼¿ä~


Á¦¸ñPage 4/66
2025-06   6037   ¹Ú¹®Çü
2025-06   5016   motu
2025-05   5234   TubeAmp
2025-05   5476   motu
2025-05   5743   TubeAmp
2025-05   6072   ¼º±â»ç
2025-05   6196   ¼º±â»ç
2025-05   6431   ÁØÄÄ´ö
2025-04   5745   motu
2025-04   6450   piloteer
2025-03   7552   ±èÂùÇ¥
2025-03   7080   µÞºÏ¼Ò³â
2025-03   7573   ¾Èµ¿»ìÀÚ
2025-03   7287   ¾Èµ¿»ìÀÚ
2025-03   6134   motu
2025-03   4751   SiCMOS
2025-03   4677   2¹ÎÈ£
2025-03   4077   ¿øÈ­Ã¤±¼
2025-03   4055   ±èÂùÇ¥
2025-03   5126   ¾Èµ¿»ìÀ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