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 ·¥ ¿·±×·¹À̵å

sinabro   
   Á¶È¸ 6830   Ãßõ 0    

 단면이 양면보다 열이 덜 날것 같고  I9 12900 은 4800짜리가 나을듯하여 5600 32기가 2개를 4800 16기가 4개로 바꾸었습니다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컴터는 레노보 P3  Ultra  입니다

그런데 32기가도 코피 나는 가격에 샀는데 이제는 쌍코피 각입니다. ??? 그래서 낮은 그리고 같은 용량으로 풀뱅했습니다.

빼놓은 것은 언젠가 13세대나 14세대로 가면 그때 재활용해야지요...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dateno1 2024-09
32±â°¡ 5200 ÀÌ»óÀ¸·Î 2°³ »ç±äÇØ¾ßÇϴµ¥, ·¥°ªÀÌ ³Ñ ½ê¼­ ¹Ì·ç°í ÀÖ½À´Ï´Ù


Á¦¸ñPage 1/4
2025-07   4913   ¹Ú¹®Çü
2025-04   3871   ¸ÞÅ»¸¯
2025-02   5232   sinabro
2024-09   4496   ¹ÝÆÈ¸Ç
2024-09   6831   sinabro
2023-12   5409   ¼ö´Ù¸®
2023-03   16144   RuBisCO
2022-11   42830   ¿ö´Ï´Ô
2022-11   17783   05
2021-12   7898   ´ó´óÀÌ
2021-07   7697   â¿ø¹«Ãµµµ»ç
2021-06   7806   È­Á¤Å¥»ï
2021-06   7454   ǪġÄÚ
2020-08   6180   ¹Ú¹®Çü
2020-05   7287   RIGIDBODY
2020-04   7169   È­Á¤Å¥»ï
2019-11   9824   jhoon24
2019-05   10166   eugeneshin
2019-03   6022   ¾ÆÀÌÆ¼¸¸½¦
2019-02   10165   ´ó´óÀ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