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ÎÁöÅØ Z-5500 Digital 5.1CH ¼­ºê¿ìÆÛ ¾ÚÇÁ ºÐ¸®±â

   Á¶È¸ 8576   Ãßõ 0    









로지텍 Z-5500 Digital 5.1CH 앰프 부분을 리캡하려고 분리하였습니다..


(리캡 : 리-케페시터 : 오래된 콘덴서를 새로 바꾸는 일을 말합니다..) 


나사 몇 개만 풀면 될 줄 알았는데 거의 모든 곳에 본드로 떡칠해서 고정을 해놓은지라 분리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제 PCB 기판을 방열판과 분리해야 하는 일이 남았네요..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ºÐ¸®Çϴ°͵µ Èûµé°Í °°³×¿ä.
Àú´Â ³³¶«À» ¼¼¹øÁ¤µµ ÇØº»°Í °°Àºµ¥ ½±Áö ¾ÊÀº°Í °°¾Ò½À´Ï´Ù...


Á¦¸ñPage 17/286
2014-05   5896851   Á¤ÀºÁØ1
2025-07   408131   Á¤ÀºÁØ1
2022-05   10807   ÅëÅë9
2022-05   9027   ¼ÛÁÖȯ
2022-05   13610   °æ¹ÚÇѽùÎ
2022-05   12349   ´ó´óÀÌ
2022-04   11541   ÅëÅë9
2022-04   10145   ÅëÅë9
2022-04   11051   µö·¯´×¼­¹ö
2022-04   9039   SILVERSTAR
2022-04   9114   ÇÑÁßÀÏ
2022-04   7435   SILVERSTAR
2022-04   8577   ¹Ú¹®Çü
2022-04   7831   SILVERSTAR
2022-04   7794   ÇöÁø
2022-04   8112   Ãá»ï¶ç
2022-04   7607   °æ¹ÚÇѽùÎ
2022-04   6489   ¹Ú¹®Çü
2022-04   10276   ÅëÅë9
2022-04   6265   ÅëÅë9
2022-03   17650   ´ó´óÀÌ
2022-03   6384   ÄܽºÅºÆ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