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1285l v2 첬.. ȸ̳׿.

famtory   
   ȸ 8463   õ 0    

안녕하세요.

요트 황윤상입니다.

몇달전에.. 이베이보다가.. 1285l v2를 보고 살까 말까~ 하다가안샀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 살껄~ 이란 생각이 드네요.

쓰시는분 계신가요? 1265l v2랑 체감 차이가 많

을까요?


ª ϼ ϰ.
dateno1 2021-10
״ (׷̵)

1220 -> 1230 ̻ ÷ % ö󰡸 𸣰... ׷
     
famtory 2021-10
1230 ִµ.. 1265 ֽϴ.
          
dateno1 2021-10
 Ȯ ø ̻ ׷̵DZ ʻԴϴ

̻ ǻ 볻 ü
               
famtory 2021-10
.. ̶. ̼ . ˸鼭 ڲ 󱸿.  ϴٺ ƽ ƿ. մϴ~
                    
dateno1 2021-10
׳ ׼ ƿ 븦 Ѿ
2021-10
ó?
Micro Server Gen8?
     
famtory 2021-10
ʾ׿. gen8 .
̼ȣ 2021-10
뼺 15% ̰ ° Դϴٸ 1265l cpu ü ϴ.
DB̳ Ư 𸦱 ׷̵ Ͻ ʿ մϴ :)
     
famtory 2021-10
׳ ? ..


Page 21/286
2025-07   408003   1
2014-05   5896676   1
2014-12   12000   ڹ
2019-09   7469   ڹ
2020-12   6204   RIGIDBODY
2007-06   6810   ڹ
2007-11   5279  
2002-07   6877  
2002-12   5153   ֺ
2006-07   6081  
2006-11   5955   ۺö
2008-02   5890   ڽ
2005-10   4591  
2003-03   5634  
2004-07   9060   ̵
2005-07   4881   Ǽ
2009-07   8893   TSHA
2009-10   7329  
2010-05   7877   ƾ
2011-08   7191   躴ö
2010-05   6419  
2014-04   9197   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