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회사 서버(홈페이지,gopher,ftp)입니다.(삼보 펜티움 프로200 보드,256mb)

   조회 8602   추천 2    

삼보 펜티움 프로 보드를 조립 케이스에 장착하고 펜티움 프로 200Mhz ,256mb ram 을 설치했습니다. 하드는 32gb cf 메모리로 cf-ide 젠더로 사용중입니다.


홈페이지+gopher+ftp 서버로 사용중입니다.

(kt 모뎀 -> pfsense(해외 ip 전부 블락처리) -> L3 스위치 -> 서버)


 






pfsense(아톰 미니 pc)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행복하세 09-08
pc통신 서버가 있다고해서 와봤습니다 ㅎㅎ
     
냐미냐미 09-08
감사합니다~^^ L3 위에 센스500 노트북이 bbs 호스트 컴퓨터입니다.(bbs 호스트 프로그램은 호롱불 3.9 버전)
접속은 atdt0647471980  으로 하시면 됩니다. 텔넷은 지원 안합니다. ㅋㅋ
박문형 09-08
삼보 펜티움 프로 보드가 안보입니다..
     
냐미냐미 09-08
감사합니다. 케이스안에 있어요~^^
박문형 09-08
제가 대략 아는 것은 삼보 펜티움 프로 보드면 인텔 OEM 제품으로 기억되고 아마 인텔 보드명이 비너스 일 것입니다..

보드 실물을 봐야 몬지 알 수가 있지요..

옛날에 삼보 안산 공장에서 인텔 OEM 보드 및 삼보보드들 생산했었거든요..
     
냐미냐미 09-08
감사합니다~^^ 원래 삼보 케이스안에서 사용하다가 케이스가 망가져서 교체했어요~ 뚜껑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ㅋㅋ
박문형 09-08
인텔 보드는 맞습니다.. 모델명까지는 파악이 좀 힘들겠네요..

그런데 비디오카드가 어떤 회사 것인지 모르겠지만 꽤 비싼게 달렸고 (아마도 캐드용) 사블도 미디 도터카드가 붙어 있는 듯하네요..

오래 잘 사용하세요..
     
냐미냐미 09-08
네~ 감사합니다~^^ 비디오 카드는 firegl4000 입니다.(캐드용인데 이제는 기본 모니터 출력용으로...ㅠㅠ)
박문형 09-08
     
냐미냐미 09-08
감사합니다~^^ 90년대중반에 펜티움  프로 컴퓨터가 삼보 삼성등 대기업에서 싸게 많이 팔았어요~ 제 친구가 사용하던 컴퓨터인데 98-99년도쯤에 새로운 컴퓨터 구입하고 쓰던 펜티움 프로 컴퓨터는 저에게 주어서 제가 사용했습니다.
AMD빌런 09-08
멋진 시스템이네요...
     
냐미냐미 09-08
감사합니다~^^
elvonk 09-09
리스펙트 드립니다.... 정말 멋지네요

혹시 hdd는 어떤걸 장착해서 사용중이신가요?
     
냐미냐미 09-09
감사합니다~^^ 32gb cf 메모리를 cf-ide 젠더로 연결했습니다.
우와, 역대급 입니다.
     
냐미냐미 09-09
감사합니다~^^
와..... 머싯네요
Nt4.0
     
냐미냐미 09-10
감사합니다~^^ nt4.0 server 현역 서버입니다. ㅋㅋ
09-10
NT 4.0에 32GB 디스크면 완전 오버스펙이네요.
메모리도 256MB, 이건 뭐 슈퍼컴입니다.
SSD라 완전 날아다니겠어요.
제가 NT4.0 처음 설치했던 머신이 램 64메가에 1기가 하드디스크였으니말입니다.

Windows NT Workstation 4.0 system requirements
Intel based Systems
486/25MHz (or faster) or Pentium based system
12MB memory (RAM); 16MB recommended
110MB available hard disk space
CD-ROM drive or access to a CD-ROM over a network
VGA or higher resolution display adapter
Microsoft mouse or compatible pointing device
     
냐미냐미 09-10
감사합니다~^^
고퍼 서버와 연동해서 ftp 서버도 같이 운영중이라 대용량(?)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ㅋㅋ
슈퍼 레트로 서버입니다~
blueMango 09-14
엔티포... 옛날 생각납니다. 선 정리는 저와 취향이 비슷합니다. "정갈한 어지럼움" ㅎ
     
냐미냐미 09-14
감사합니다~^^ 상남자라....일단 눈에 안보이는것은 그냥 쳐박아 둡니다. ㅋㅋ
대학교 입학때의 시스템을 현역으로 운영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귀한 물건이네요^^
     
냐미냐미 09-15
감사합니다~^^  접속자가 거의 없어서요..ㅠㅠ
심사숙고 09-30
30핀 램 구하시기 힘드셨을텐데 눈이 오래간만에 예전생각나게 하네요 ㅎㅎ 펜 프로라니 ㅎ
     
냐미냐미 09-30
감사합니다~^^ 이 삼보 팬티움 프로 보드는 72핀 램을 사용해서 30핀 램보다는 좀 구하기 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