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 800 DUAL + STL 2

±èÁöȯ   
   Á¶È¸ 5277   Ãßõ 39    

안녕하세요 듀얼보드에는 첫글이네요.. 워낙 요즘 기변이 자주 있었기에 요즘 슬슬 안정되면서 앞으로 같이할 듀얼머신 하나를 소개합니다 요거 조립하느라 약간 애먹은 놈입니다. 요즘은 LP형 PCI 를 하나 구해서 달아볼까 합니다 내장은 너무 심한듯 합니다^^ SPEC CPU - INTEL Pentium 3 800Mhz * 2 M/B - INTEL STL2 RAM - PC133 512MB ECC/REG *2 = 1GByte HDD - Fujitsu 3367NC 36GB 10k U320 ODD - DVD - ROM PSU - 300W Etasis CASE - RMS 2300 LP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9-02-02 17:01:17 mydualboard에서 이동 됨]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Á¦¸ñPage 215/286
2014-05   5897094   Á¤ÀºÁØ1
2015-12   2374258   ¹é¸Þ°¡
2007-01   5610   ±è¼±±Ô
2007-10   5253   Á¤ÀºÁØ
2003-02   6359   ½É±Ô»ó
2004-08   5398   À±¿ëÀÏ
2005-09   5743   ±¸¸í¼­
2006-02   4964   Á¤º´ÁÖ
2006-04   5188   ±è½Â¿ë
2002-05   13327   Çã¼®
2005-05   5434   ¼ÛÈ­½Ä
2006-05   6736   È«¿µÇ¥
2007-07   5546   ¹è±â·É
2005-07   5182   ·ùÃ¢ÈÆ
2006-03   4831   ¹ÚÇÐÁØ
2010-07   6192   2CPUÃÖÁÖÈñ
2013-03   13316   ¾ÈÇü°ï
2010-07   7196   ±è¼±±Ô
2014-08   14934   ¹éµÎ¼º
2014-10   8513   ³ª¿ì¸¶Å©
2014-12   29109   ±è¼¼Çö78
2015-12   10768   Á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