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 ù µà¾óÀÔ´Ï´Ù

Á¶ÀçÇü   
   Á¶È¸ 5036   Ãßõ 78    

cpu는 펜3 1기가입니다 보드는 abit vp6 램은 삼성 sdram 256(133)*4 vga 유니텍 ati 9000pro viva sound sb live! 5.1 하드는 일단 테스트를 위해 맥스터 40g*2  삼성 30g*2  퀀텀 3g*2 본체는 gmc h-60 풍입니다. 파워는 스카이디지탈 400w 본체에 120m팬이 2개인데 닥트에 하나 더 붙여서 3개입니다. 펜소리도 별로 안납니다. 이제부터 이 놈 가지고 더 공부해서 제대로 쓰려합니다. 만들면서 어려웠던 점은 용산에서 스테핑 틀린 cpu팔아서 고생했죠. 만들면서 도움을 주신 왕용필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9-02-02 17:01:17 mydualboard에서 이동 됨]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Á¦¸ñPage 226/286
2014-05   5896854   Á¤ÀºÁØ1
2015-12   2374012   ¹é¸Þ°¡
2008-11   6680   ½Å¼ºÃ¶
2006-08   5772   ±èÁö¿µ
2006-05   5745   ±èÀ±¼ú
2006-11   5153   Á¤ÀºÁØ
2010-10   8525   MikroTikÀÌÁø
2011-03   7651   Á¶¿µ¿í
2012-02   5527   Á¤ÀºÁØ1
2011-10   6611   À̼±±Ô
2014-04   6362   IRIX6530
2014-05   12870   QS¿ÕÅëŰ¼Õ¡¦
2015-06   12269   QS¿ÕÅëŰ¼Õ¡¦
2015-08   12223   FOXBI
2016-11   13478   »ç¾Çų¢V
2017-08   8131   ¼­¹ö¸¦¾ËÁö
2018-05   11218   2½ÅcÀçpÆòu
2019-06   10312   sinabro
2020-01   5984   È­Á¤Å¥»ï
2020-08   6048   Tails
2025-03   3164   ¼ÛÁÖȯ
2003-07   4911   ±è´Þ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