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ºÎ ±âÆÇ »çÁøÀÔ´Ï´Ù.

f100mania   
   Á¶È¸ 6910   Ãßõ 2    

제가 220V에 커패시터만 바꿔 꽂아서 몇개 부품이 고장나서 뺐지만

다른 부분은 그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구글 검색해보니 회로도가 나오던데 220V용은 저항값들도 꽤 다르더군요.

FET는 기본적으로 바꿔야하고요.

결정적으로 트랜스도 파트명이 좀 달랐습니다.

 

 



Á¦¸ñPage 244/269
2015-12   2374130   ¹é¸Þ°¡
2014-05   5896969   Á¤ÀºÁØ1
2025-05   1831   Tree
2024-07   1830   ±è´ö¿µ
2025-03   1830   ¼Û»óº´
2024-02   1830   gmltj
2024-09   1827   ÅëÅë9
2025-01   1826   ÅëÅë9
2025-06   1826   lico98
2024-09   1822   ¾Èµ¿»ìÀÚ
2025-02   1821   ±è½Â±Ç
2024-10   1821   Çã¹Ö¹öµå
2025-02   1820   Asra
2024-11   1820   dotcat
2025-03   1820   lico98
2024-10   1818   wondermol
2025-06   1818   metaljw
2023-12   1813   ±è¹ÎöGC
2025-05   1813   lico98
2025-06   1812   ¹Ú»ó¹ü
2025-05   1812   ÀϹÝÀ¯Àú
2025-06   1811   ¿ÀÀ̲À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