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가지고 있다는
언젠가는 한 번 써보겠지 한다는 그렇고 그런 것들들 모으다
이사하면서 집사람이 짐 정리하시라고 하여 나눔 해 봅니다.......
불용품으로 올리긴 하지만 대다수 작동될거라 믿고 있습니다....
조건은
1. 착불 (무게가 있어 비용이 좀 나올 듯 합니다. 원하시면 화물 착불로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파손은 저도 잘...)
2. 혹시나 울산 남구 월봉도서관 근처에서 직접 받으실 분 우선입니다. 댓글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23일 23:59까지 신청 받고 신청하신 분 없으시면 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여라도 3분이상 신청해주시면 뺑뺑이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씨도 좋지않은데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Âµµ°èÇϰí, ÀÚÀü°Å ¹Ù¶÷ ³Ö´Â °Í ޳ª¿ä. ¤¾¤¾¤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