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작동은 되긴 할겁니다
빼놓은지 오래되어서요
아무때나 추첨 아무때나 발표 합니다
Asrock만 io쉴드 있어요
택착으로 보내드립니다
![]()
![]()
#if 사인 #else to better passagen #endif
|
||||||||||||
|
||||||||||||
|
||||||||||||
|
||||||||||||
|
||||||||||||
|
||||||||||||
|
||||||||||||
|
||||||||||||
|
||||||||||||
|
||||||||||||
둘다 작동은 되긴 할겁니다
빼놓은지 오래되어서요
아무때나 추첨 아무때나 발표 합니다
Asrock만 io쉴드 있어요
택착으로 보내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