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¼±Á¤¿Ï·á] °íÀå ¸ð´ÏÅÍ

lico98   
   Á¶È¸ 785   Ãßõ 1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7인치 였던 것 같습니다.

당근으로 구입했다가 시간이 지나 

연결해보니 액정이 깨져 있어서 방치 중 입니다.

혹시 사용하실분이 계시면 반값택배로 보내려 합니다.

입력과 전원입력 모두 usb c타입으로 합니다.

기기단품만 있습니다.

타동에도 올렸습니다.


ÃßõÇÕ´Ï´Ù^^
Ä«º£µý 04-19
[½Åû] ÇÕ´Ï´Ù.
     
lico98 04-19
ÂÊÁö·Î ¹ÞÀ¸½Ç ¼ö¼Ò,¿¬¶ôó, ¼ºÇÔ º¸³» Áֽðھî¿ä?


Á¦¸ñPage 4/269
04-23   823   »ç´©½º
04-22   897   isilentwind
04-22   861   dotcat
04-22   871   ±èÁØÀ¯
04-22   684   2CPUÃÖÁÖÈñ
04-21   775   ±¤ÁÖµ¿Å°È£Å×
04-21   610   ±¤ÁÖµ¿Å°È£Å×
04-20   754   ÇìÀ̸Ç
04-19   786   lico98
04-19   756   lico98
04-18   837   Ä«º£µý
04-18   823   °£´Ù¹Î
04-18   723   isilentwind
04-18   1045   isilentwind
04-15   817   À±ÇϹÀÀ
04-14   1038   isilentwind
04-14   875   ¸£³×»ó½º
04-13   1033   ¹Ì½ºÅÍ20
04-11   894   Asra
04-11   912   As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