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¼¼´ë ºÎǰ¿ë º¸µå+cpu 2¼Â

   Á¶È¸ 1039   Ãßõ 5    

 사진의 보드,시피유 두셋 나눔해요.

ddr3 4개 i3 4세대, g3xxx 포함


이사 준비로 방치했던 취미품들 날리는 중입니다.

보드는 바이오스 문제가 있는 것으로 예상하는데 다른 곳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롬디비이스 자체가 없어요. 빼다가 다리가 분지러져서ㅜㅜ

혹시 시피유나 메모리 등 필요하신분 한 분 선착순입니다.

3종 쪽지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그냥 댓글 신청 1등이신 분

3종 보내주세요. 이사준비로 배송이 늦을 수 있습니다.

주로 주말에 접수합니다. 착불이고요. 감사합니다.






수리는 죽은 기기에 생명을 불어 넣는 일
Haruneko3084 04-14
½ÅÃ»ÇØº¾´Ï´Ù.
ÃßõÇÕ´Ï´Ù^^
µÕ2cpu 04-15
½ÅûÇÕ´Ï´Ù.
[½Åû]ÇÕ´Ï´Ù.
footgear6836 04-15
[½Åû] ÇÕ´Ï´Ù
piri52 04-16
ÃßõÇÕ´Ï´Ù~~~


Á¦¸ñPage 4/269
2025-07   408177   Á¤ÀºÁØ1
2015-12   2374055   ¹é¸Þ°¡
2016-06   10370   ¼Û°ñ¸Å
2015-10   10352   õ¿Üõoo³ë¡¦
2016-09   10345   ½Ì±¹³¯°­µµ
2016-06   10338   ¼³¹Î
2015-12   10269   mikury
2016-07   10241   blueGEE
2014-08   10226   ȲÁø¿ì
2014-01   10170   ±è¹Î¼ö2
2015-06   10114   ÇѰ¡ÇÑÀ̼öÁø
2016-03   10104   ÀüÁÖ°¥¸Å±â
2023-08   10034   ºí·ç½ã
2023-08   9956   ¹«½î»Ôó·³
2011-05   9939   spinball
2012-06   9937   »êäºñºö¹ä
2023-08   9911   ºí·ç½ã
2011-02   9839   ±èÁØÀ¯
2016-03   9825   Àεð°í
2017-01   9757   À¯Á¤È£»þÄÜ´À
2011-12   9750   2CPUÃÖÁÖÈñ
2011-12   9723   2CPUÃÖÁÖÈ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