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u ¼­¹ö ÄÉÀ̽º ÇÊ¿äÇϽŠºÐÀÌ ÀÖÀ»±î¿ä?

   Á¶È¸ 2603   Ãßõ 4    

e-atx까지 장착이 가능하고, 2.5인치 두개짜리 백플레인이 달려 있습니다. 1u flex 규격 파워를 사용합니다. 대전인데 혹시나 필요하신 분 있을까 싶어 올려 봅니다


백패널 자리는 탈착이 가능해서 일반 보드는 다 장착이 가능할 것 같고, 뚜껑도 있습니다.





[Ãßõ]¸¸ ²Î
ÃßõÇÕ´Ï´Ù^^


Á¦¸ñPage 18/269
2014-05   5896917   Á¤ÀºÁØ1
2015-12   2374081   ¹é¸Þ°¡
2015-11   6827   Asra
2011-03   6814   °­È£Çü
2012-01   6812   ³²°æ¸²
2016-03   6811   À¯Á¤È£»þÄÜ´À
2016-08   6811   Ç®·Îµå½Ã½ºÅÛ
2011-10   6811   ±¼´Ù¸®±³
2011-03   6807   ½ºÄ«ÀÌ
2023-05   6796   ±¤ÁÖµ¿Å°È£Å×
2015-11   6795   ½á´Ï¿¡¿ä
2011-03   6792   º¹Àϼº
2016-08   6789   »ç¾Çų¢V
2017-12   6783   ÀüÁ÷P¿¬±¸¿ø
2023-10   6780   ÀϹÝÀ¯Àú
2011-07   6773   ¿øÁÖ¸ÚÁøµ¢Ä¡
2018-05   6764   Àϱ¹
2011-06   6763   º¸¹°¼¶
2023-06   6746   ±èÁ¦¿¬
2017-11   6743   ½á´Ï¿¡¿ä
2023-08   6738   Ç®·Îµå½Ã½ºÅÛ
2011-09   6734   sagi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