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Ï·á]ÄÚ¾î 2 µà¿À»ï¼º ½½¸² PC(DM-C210)

   Á¶È¸ 5639   Ãßõ 1    


대충 인텔 스티커만 보고 샌디브리지인줄 알고주워왔는데 아니네요~

E7500에 램 2기가 달려 있고 저장 장치는 없습니다.

부팅은 램슬롯 한번 바람 불어주니 잘 되네요


내일까지 신청 없으시면 쓰레기통으로~


gmltj 2023-10
Åùè·Î °¡´ÉÇϽôٸé [½Åû] ÇÕ´Ï´Ù...
     
´ç÷~~ 3Á¾ º¸³»ÁÖ½Ã¸é ÆíÀÇÁ¡ ¹Ý°ªÅù質 ÂøºÒ·Î º¸³»µå¸±°Ô¿ä
ÃßõÇÕ´Ï´Ù ^^


Á¦¸ñPage 62/269
2025-07   408072   Á¤ÀºÁØ1
2015-12   2373922   ¹é¸Þ°¡
2023-03   4421   ÀåÇö¾Æºü
2016-08   4419   ¹é³²¾ï
2023-02   4418   ÅëÅë9
2023-02   4411   Ãë¹Ì»ýȰ»ç¡¦
2013-07   4410   Æ®´Ï¾Æºü
2023-02   4408   lico98
2023-10   4407   À̹®¿µ
2023-05   4404   Tails
2022-09   4403   ±¤ÁÖµ¿Å°È£Å×
2012-03   4403   ¾Þ±Û·¯
2014-02   4401   µðÀÚÀ禽º
2022-04   4401   ÅëÅë9
2022-09   4399   ¾Æ±îħ¿¡
2015-02   4397   ¾Èº´±Ç
2020-04   4395   ºí·ç2014
2016-08   4393   SkyBase
2012-04   4391   À¯¿µ±Ù
2016-08   4389   ¿©°¡½Ã°£
2018-08   4389   pantarei
2023-08   4389   »ï¹ÌÅ»Å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