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20Pro(³ÝÇϵå) µå¸³´Ï´Ù

zeio   
   Á¶È¸ 4453   Ãßõ 3    

나스라고 하는데 검색해보면 넷하드라고 나오네요.

지인이 안쓴다고 받아왔습니다만...

하드 하나 넣고 테스트 해보니 동작은 합니다 ( UI 허접, 팬소리 큼)

댓글 먼저 다신 분께 착불(편의점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Redmilk 2018-05
½ÅûÇÕ´Ï´Ù.
     
zeio 2018-05
Redmilk´Ô ºí·Î±× Àß º¸°í ÀÖ½À´Ï´Ù
ÂÊÁö·Î ÁÖ¼ÒÁÖ¼¼¿ä °¨»çÇÕ´Ï´Ù
½ÅûÇÒ·Á°í Çߴµ­ ¾Æ±õ³×¿ä ^^ ÃßõÇÒ²²¿ä ^^
¸íöÀÌ 2018-05
ÃßõÇÕ´Ï´Ù^^
¹èº´·Ä 2018-06
¾Æ½±³×¿ä.....


Á¦¸ñPage 226/269
2014-05   5896769   Á¤ÀºÁØ1
2025-07   408064   Á¤ÀºÁØ1
2022-02   2084   ±èÁ¦l±è¿ëȯ
2020-02   2083   Á¸Àλý¹ÚÀº¼®
2023-12   2083   ¹é·æ
2019-10   2083   Á¸Àλý¹ÚÀº¼®
2025-02   2083   2CPUÃÖÁÖÈñ
2021-06   2082   »ç¶ûÇ϶ó
2024-03   2082   ÅëÅë9
2025-03   2081   lico98
2024-02   2081   ÅëÅë9
2024-03   2080   ±¤ÁÖµ¿Å°È£Å×
2021-08   2080   ó¹ö
2024-02   2080   ÅëÅë9
2021-06   2079   ±èÁØÀ¯
2024-03   2079   gogo
2021-07   2079   2CPUÃÖÁÖÈñ
2024-03   2079   È︶
2020-02   2078   Á¸Àλý¹ÚÀº¼®
2019-10   2078   Á¸Àλý¹ÚÀº¼®
2021-05   2078   Ä¡¼ö´Ï
2019-10   2077   Á¸Àλý¹ÚÀº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