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Ï·á) ±¸Çüº¸µå 4°³ cpu 2°³ ¼­ºñ½º 512 ¾ç¸é 2°³ - ¿ìü±¹¹è¼ÛÁß -

   Á¶È¸ 3633   Ãßõ 3    

DDR 1 사용 하는 구형 보드 입니다 4개 입니다.


CPU 도 들어 있습니다.


테스트 하시라고 CPU 2개 동봉이구요


서비스로 512 양면램 2개도 서비스로 따라 갑니다..


착불입니다.


떼 논지 오래되어 정상 작동 유무를 모릅니다. 떼 놓았다는 것은 정상 사용이 되었을겁니다..(아마 한참 된듯 싶습니다만... )


구형 프린터 포트가 있어 필요하신분이 계실겁니다.



월~수요일 배송 됩니다.


1분에게 몰빵입니다.


재분양 판매 되십니다.^^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gmltj 2017-12
[½Åû] ÇÕ´Ï´Ù
¼¼¹ú½­ 2017-12
[½Åû]ÇÕ´Ï´Ù.
Ãßõ¸¸ ÇÕ´Ï´Ù.
gmltj  ´ç÷ µÇ¼Ì½À´Ï´Ù.


Á¦¸ñPage 230/269
2015-12   2374066   ¹é¸Þ°¡
2014-05   5896898   Á¤ÀºÁØ1
2025-04   2053   iroo
2025-01   2052   isilentwind
2021-06   2051   Ä¡¼ö´Ï
2021-06   2051   ½ºÆ¼ºì½º
2025-07   2050   ±¤ÁÖµ¿Å°È£Å×
2021-06   2050   ±è¹ÎöGC
2024-10   2049   ±¸Â÷´Ï
2021-06   2049   ¾Ó²ô
2021-05   2048   ¾Ó²ô
2021-05   2048   NaHS
2024-11   2048   ¹«½î»Ôó·³
2023-12   2047   alpha099
2024-03   2047   ¾Èµ¿»ìÀÚ
2021-06   2047   Ä¡¼ö´Ï
2025-01   2047   ÅëÅë9
2020-02   2046   Á¸Àλý¹ÚÀº¼®
2019-10   2046   Á¸Àλý¹ÚÀº¼®
2021-04   2045   AMDºô·±
2025-06   2044   ºí·ç½ã
2024-03   2044   ÅëÅë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