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xi¿¡¼­ iscsi¸¦ ¼³Á¤ÇغýÀ´Ï´Ù.

user   
   Á¶È¸ 20048   Ãßõ 5    

iscsi를 처음 설정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커뮤니티가 너무 잘되어있어 조금만 검색하면 이런저런 사례가 많이 있네요,,
시키는데로 하니.. 진짜,, SAN구성했던 그것처럼.. 타겟이 생성되어 있네요,,
esxi에 2tb를 할당했습니다..
 
그보다,, OS를 2008에서 2012로 변경해야 할것같은데,, 엄두가 안나네요,,
..돌아오는 주말에 마음먹고 다시 깔아봐야겠네요,, 휴;;


Á¦¸ñPage 111/115
2014-05   5896480   Á¤ÀºÁØ1
2015-12   2373591   ¹é¸Þ°¡
03-31   744   ³ë¸»
04-01   742   °í°íö
03-31   741   °í°íö
06-03   737   Àå±â·Á
04-19   735   ÀüÀÏÀå
04-15   729   ³ë¸»
06-19   717   °í°íö
04-07   715   2CPUÃÖÁÖÈñ
05-18   715   ±¤ÁÖµ¿Å°È£Å×
05-11   708   ÀèÆÌ
04-12   702   theÃ̳ð
05-26   696   °í°íö
06-20   685   °í°íö
03-30   685   ´ç±Ù
05-15   684   ³ë¸»
05-08   679   ¸®µë¾Ø¹öÅÍ
06-12   677   ±¤ÁÖµ¿Å°È£Å×
04-11   672   2CPUÃÖÁÖÈñ
05-12   670   ³ë¸»
06-12   667   ³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