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Á¸°ÅÍ ¼ö¸®ÇÏ´Ù º¸´Ï

ö   
   Á¶È¸ 19628   Ãßõ 5    

어제 밤에 용지걸림 뜨는 hp 칼라잉크젯 8000 수리하다 마무리를 못했는데....케리지 보드 교체, 케리지 보드에 연결되는 데이터 케이블 교체해도 마찬가지네요. 혹시나하고 필름을 교체 햇더니 정상 동작합니다.
엔코더 스트립 불량이네요.  전 주인이 너무 빡빡 M으신듯... 그래서 프린터 내부는 아주 깨끗합니다. ^^
 
 


Á¦¸ñPage 111/115
2015-12   2373756   ¹é¸Þ°¡
2014-05   5896626   Á¤ÀºÁØ1
03-31   747   ³ë¸»
04-01   744   °í°íö
03-31   741   °í°íö
06-03   741   Àå±â·Á
04-19   739   ÀüÀÏÀå
04-15   730   ³ë¸»
06-19   729   °í°íö
05-18   718   ±¤ÁÖµ¿Å°È£Å×
04-07   717   2CPUÃÖÁÖÈñ
05-11   710   ÀèÆÌ
04-12   703   theÃ̳ð
05-26   702   °í°íö
06-20   701   °í°íö
03-30   690   ´ç±Ù
05-15   686   ³ë¸»
06-12   686   ±¤ÁÖµ¿Å°È£Å×
05-08   684   ¸®µë¾Ø¹öÅÍ
06-12   678   ³ë¸»
05-12   676   ³ë¸»
04-11   674   2CPUÃÖÁÖÈ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