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ºÐ¼ö·É] ¿µ»óȸ»ó´Ô ½Ç¹ö½ºÅæ CS280B ÄÉÀ̽º

   Á¶È¸ 210   Ãßõ 0    

영상회상님께서 보내주신

실버스톤 CS280B 케이스 입니다.


SSD를 사용하는 Proxmox 용으로 빌드할 생각입니다.

얼른 조립하고 싶었지만 갑자기 바쁜 일들이 생기는군요.

주말에 조립하고 세팅해야 할 듯 합니다.


좋은물품 분양해주신 영산회상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Àß ¾²¼¼¿ë ÀåÁ¡: ÀÛ°íÀÌ»Ý. ´ÜÁ¡: Á¶¸³, ¹ß¿­³­À̵µÇï
¿ì¿Õ NAS¿ëÀ¸·Î Á¦°ÝÀ̳׿ä~¤¾¤¾


Á¦¸ñPage 1/419
2014-05   5896049   Á¤ÀºÁØ1
2015-12   2373109   ¹é¸Þ°¡
06-24   211   ¼ÛÁøÈ«
06-22   505   cyan
06-10   1538   2CPUÃÖÁÖÈñ
06-05   1726   ¶¥ºÎÀÚ
06-02   1877   ¾Ö´Ï¾Ç
06-02   2006   ÅëÅë9
06-02   1828   ÅëÅë9
06-01   1522   TaKi
05-30   855   sisc08
05-29   766   ¸ÇȦȫ
05-29   672   ¹Î°æ¿­
05-27   767   mediatte
05-25   898   ²Ü¹úlÃÖÀÎÇõ
05-24   900   ¿ìÀ¯¸À¹Ù³ª³ª
05-23   928   ¾Èµ¿»ìÀÚ
05-22   1014   ocarina
05-21   935   ¶óÀÌÁ¨
05-20   966   ±èÁØÀ¯
05-18   1001   »õÃÑ
05-18   970   ¸íöÀ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