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키호테님이 무분해주신 삼성프린터용 잉크입니다.
마침 쓰던 프린터 잉크가 간당간당하던 차였는데
공교롭게도 동키호테님이 무분을 해주시네요.
중간에 터지실 걸 신경쓰셨는지 2중으로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언박싱하는데 신경써주신게 확연히 보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잘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
![]()
This, too, shall pass.....
광주동키호테님이 무분해주신 삼성프린터용 잉크입니다.
마침 쓰던 프린터 잉크가 간당간당하던 차였는데
공교롭게도 동키호테님이 무분을 해주시네요.
중간에 터지실 걸 신경쓰셨는지 2중으로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언박싱하는데 신경써주신게 확연히 보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잘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