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Æ¿ô·è°ú Áö¸ÞÀÏÀ» ½Ã³î·ÎÁö·Î ÀÚµ¿¹é¾÷ÇÒ¼ö ÀÖ´Â ¹æ¹ýÀÌ ¾øÀ»±î¿ä?

osthek83   
   Á¶È¸ 2075   Ãßõ 0    

아웃룩과 지메일을 시놀로지로 자동백업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찾아보니 메일플러스 어플이나 도커 어플 이용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어떤 방법이 

더 괜찮은지 어떻게 설정하는지 자세한 내용을 찾을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ÀçÈ«ÀÌ 2025-04
´Ü¼ø ¹é¾÷¿ëÀ̶ó¸é, ½Ã³î·ÎÁö¿¡¼­ °ø½ÄÀ¸·Î Áö¿øÇØ ÁÖ´Â ¸ÞÀÏÇ÷¯½º°¡ Á¦ÀÏ ÆíÇÏÁö ¾ÊÀ»±î ½ÍÀºµ¥¿ä..
https://kb.synology.com/ko-kr/DSM/tutorial/How_should_I_receive_external_email_messages_via_MailPlus


NAS
Á¦¸ñPage 4/312
2025-07   408131   Á¤ÀºÁØ1
2014-05   5896853   Á¤ÀºÁØ1
2025-07   1563   È­Á¤Å¥»ï
2025-07   1561   AIÀÔ´Ï´Ù
2025-06   2411   MOONL
2025-06   2228   ´Ðname
2025-06   1434   SiCMOS
2025-06   2038   Inbusiness
2025-05   2284   īī¿ÀƼÇÇ
2025-05   2122   ¼ÛÁÖȯ
2025-05   2167   ¶óÆ®¶óÆÎÅ×
2025-05   2065   yummy
2025-05   1822   EM10
2025-05   2102   11qkr
2025-04   2092   ÇϾç±î¸Á
2025-04   3705   È­Á¤Å¥»ï
2025-04   2230   È£·©ÀÌÀ©
2025-04   1570   ±ú±¸¶ôÂî
2025-04   2321   ¶¥ÀïÀÌ
2025-04   1820   osthek83
2025-03   2351   ³ª½ºÅ丮
2025-03   2076   osthek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