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 ¼­¹ö·¥Áú¹®µå¸³´Ï´Ù.

   Á¶È¸ 8128   Ãßõ 0    

 

 

2 GB (Dual-Rank x8) 1.5 V PC3-10600 CL9 ECC DDR3 1333 MHz LP RDIMM  FRU:49Y1443

위에 램사양입니다.

2GB 램이 한개밖혀 있어서 램용량을 늘릴려고 합니다.

system x3400 m3 서버  모델명입니다.

메인보드는 IBM 69Y4356 입니다.

 

1. 삼성전자 DDR3 8G PC3-10600 ECC/REG LP (정품) 

2. 삼성전자 DDR3 4G PC3-10600 ECC/REG LP (정품) 

3. 삼성전자 DDR3 4G PC3-10600 ECC (정품)                          

 
3개중에 호환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되면 다른 제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ú¹® Çϼ¼¿ä.. ÇÏÇÏÇÏ


Á¦¸ñPage 49/286
2015-12   2373828   ¹é¸Þ°¡
2025-07   408009   Á¤ÀºÁØ1
2017-10   8088   ±èȲÁß
2017-10   11459   ºí·ç½ã
2017-10   8934   NeOpLE
2017-10   7972   Ƽ¸ð´Â±Í¿©¿ö
2017-09   12539   Áø½ÅµÎ
2017-09   7096   ¸¸³âÃʺ¸
2017-09   7778   ¹Ú¹®Çü
2017-09   7699   bjk110
2017-09   8324   ¼Ò³ª±â2
2017-09   9782   º£½ºÆ®2CPU
2017-09   8755   »ç¶ûÇ϶ó
2017-09   8595   °õµµ¸®78
2017-09   9649   PAiNrel
2017-08   12567   Æä¸£¼¼¿ì½º
2017-08   7673   Tabris
2017-08   9235   ºí·¢¸ÇII
2017-08   8129   ¼­¹ö¸¦¾ËÁö
2017-08   6599   PCPCMAN
2017-08   9592   ºí·ç½ã
2017-08   15064   È÷¼Ò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