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t5820 sort dst ¿À·ù °æ°í ÇØ°á¹æ¹ýÀÌ ÀÖÀ»±î¿ä?

   Á¶È¸ 2299   Ãßõ 0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아직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는 t5820 삼성 pm881 ssd supportassist 에서 하드디스크를 검사(체크)하면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델 서비스에서는 델의 supportassist 프로그램 오류 라고 하면서 그냥 사용 하라고 하는 , 두번 이나 data hdd 복구및 오류에 의한 data손실을 당하여 사용이 꺼려집니다.

델에서 공급하는 ssd가 아님 다른 ssd를 사용 하여 검사하면 제대로 작동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분들의 방안을 구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얼마전에 2cpu에서 구입한 제품 입니다.

dell에서 메인보드 ssd를 똑같은 것으로 새것으로 교환을 받았읍니다.

부탁 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ñPage 463/5741
2015-12   1829143   ¹é¸Þ°¡
2014-05   5313173   Á¤ÀºÁØ1
2017-02   5640   IRIX6530
2010-09   7729   ±è»óÀÏ
2013-08   12451   ¹æoÈ¿o¹®
2014-12   12128   ³ªÆÄÀ̰­½ÂÈÆ
2016-03   6005   ¾¾Çü
. (5)
2020-09   2945   SugarCube
2015-01   4375   ¹Ú¼º¸¸
2016-03   4399   À̰©ºÎ
2017-02   4071   °ÉÀνÅȫö
2013-08   6864   ½ÂÈÆ
2018-05   24231   ¹Ì¿ìÁö½Ã¾ð
2019-07   3062   ¼úÀÌ
2010-10   8389   ÀÌ»óÇå
2016-03   4424   ½½·çÇÁ
2010-10   9000   ÀÌ´ª½º¾¾¾Ø¾¾
2013-08   6667   SkyBase
2015-01   11751   ¼­¿ïl½Â¿ë
2015-01   8606   ±èÁ¦¿¬
2023-11   5296   ÀÌâÁØ
2016-03   3934   ³ëµµÀáµé´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