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247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ñPage 600/5742
2015-12   1833518   ¹é¸Þ°¡
2014-05   5317798   Á¤ÀºÁØ1
2024-08   1760   ÇÚÁî
2017-08   3682   sffbig
2021-04   3626   hyunwoo3480
2022-12   2539   Æ®´Ï¾Æºü
2012-02   6683   ±è¿¬Èñ
2018-11   2668   Noname1
2020-01   6182   ¸¶·çHOON
2017-08   16680   audacity
2018-11   3248   ¾È°³¼Ó¿µ¿ø
2015-08   4796   ÇѰ¡ÇÑÀ̼öÁø
2014-04   3227   ±è°Ç¿ì
2016-08   4039   ÇູÇϼ¼
2018-12   3023   Psychophysi¡¦
2015-08   4167   Àü¼³¼ÓÀǹ̡¦
2018-12   2900   À̱ԹÎ
2016-09   5571   2CPUÃÖÁÖÈñ
2023-01   3169   »ßµ¹À̽½ÇÄÀÌ
2023-01   2026   ¿ë»õ
2018-12   5139   ÇÑÈ¿¼®
2023-01   2910   ¹Î»çÀ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