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238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ñPage 599/5741
2014-05   5314562   Á¤ÀºÁØ1
2015-12   1830436   ¹é¸Þ°¡
2022-11   3015   ¹Ù¹ö½Î¶û
2019-12   3325   ±¸ÇüȰ¿ë°¡
2019-12   2952   ¶¥ºÎÀÚ
2011-11   7157   Ascii
2024-07   1625   ´©¸®7
2015-07   3462   ¼­¹Ì
2021-03   3645   AMDºô·±
2016-07   17624   thslr74
2018-11   2869   NiteFlite9
2014-03   5144   ±èȲÁß
2012-01   6770   ¹Ì¼ö¸Ç
2014-03   4088   ¹Ú»ó¹ü
2018-11   5374   TLaJ3KtYGr
2016-08   4123   Àåºñ´Ï
2012-02   7775   ÀÌÄ¡·Î¿î
2014-03   6283   blackra1n
2024-08   1754   ÇÚÁî
2017-08   3676   sffbig
2021-04   3611   hyunwoo3480
2022-12   2532   Æ®´Ï¾Æº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