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591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ñPage 606/5749
2015-12   1874798   ¹é¸Þ°¡
2014-05   5361209   Á¤ÀºÁØ1
2019-09   2951   ±è¿µ±â
2020-07   2951   ÀÌÈñÁÖ
2019-08   2951   ¾Æ¸¶µ¥¿ì¾²
2019-07   2951   ¹è°¡³ª¿Ô¾î
2019-08   2951   ÁÖŹé
2023-01   2951   ÄÚÄí
2022-03   2952   ½ÅÀº¿Ö
2019-03   2952   ´õºí·Î
2020-02   2952   Äô¦Äô¦
2021-01   2952   Lucyed
2022-08   2952   motu
2022-05   2952   ÄܽºÅºÆ¾
2022-11   2952   ÀÓ¸í»ó
2022-08   2952   À±ÇϹÀÀ
2020-11   2952   ¹Ý¼º¸¸
2019-03   2952   ±ÝÄáÄ¿ÇÇ
2019-02   2952   ÇູÇϼ¼
2020-04   2952   pibang
2020-01   2952   Çູã±â
2020-02   2952   °í·ÎÄÚ·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