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존에서 구매한 인텔 NUC 에 대한 RMA 를 해야 하는데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하자 발생 ( 후면 USB 포트가 동작 안됨) 은 제품구입 초기에 발견했으나 미루다 미루다 보증기간이 거의 완료 단계라 이제라도 RMA 를 해야할 처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마존에서 구매한 인텔 NUC 에 대한 RMA 를 해야 하는데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하자 발생 ( 후면 USB 포트가 동작 안됨) 은 제품구입 초기에 발견했으나 미루다 미루다 보증기간이 거의 완료 단계라 이제라도 RMA 를 해야할 처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ÇǾ¾µð·ºÆ®·Î ´Ù ÀÌ°ü µÇ¾ú½À´Ï´Ù. ±×ÂÊ¿¡ ¹®ÀÇÇÏ½Ã¸é µË´Ï´Ù.^^
http://www.pcdirect.co.kr/kr/
ÀÎÅÚÁ¦Ç°Àº ±¹³»Á¤¹ß ¾Æ´Ï´õ¶óµµ RMAÁøÇàÇØÁÝ´Ï´Ù.
¿©±â¼ ¿ö·±Æ¼ üũ Çغ¸½Ã°í ÁøÇàÇÏ½Ã¸é µÉ°Å¿¡¿ä
RMA¸¦ À§ÇÑ Á¤º¸¸¦ ¾Æ¸¶ ÁøÇàÇϽøé ÀÔ·ÂÇÒ ¼ö ÀÖÀ¸½Ç°Å¿¡¿ä
ÀÎÅÚ Ã¢±¸¿¡ ¹Ù·Î ¸»¾¸Çغ¸½Ã¸é µÉ °Å °°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