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십차례 직구를 해왔는데 물건을 못받은 경우는 처음이라 문의드립니다.
12월 중순에 물건을 주문했는데 아직 받지를 못했습니다.
배송조회를 해보면 출발지 나라에서 떠났다고만 되어 있는데 2달 째 도착을 하지 않고 있네요.
셀러는 배송업체가 언제까지 해결하기로 했으니 기다려달라는 말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날짜가 되면 다시 또 날짜를 뒤로 미루고 하는 식으로...)
페이팔에 클레임을 거는게 맞을거 같은데요.
궁금한 사항은..
1. 동일 주문건에 대해서 페이팔에 클레임을 한번만 걸 수가 있는건가요?
2. 저와 같이 물건을 못받은 경우 무조건 환불을 해주게 되나요? 셀러도 물건을 확실히 보냈다고 얘기를 할텐데...셀러 말처럼 중간에 배송업체가 문제를 발생시킨거라면 환불받지 못하고 계속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는건지요?
2. ǰ ߴٴ° ϴ° Ǹ Դϴ. ƴմϴ.
óؿ Ϳ ȵ˴ϴ. ȭǴ
ϼžߵɰ̴ϴ
̺ʿ ε ġ ٰŶ° θ ǴԴϴ...
̺̿ Ѵ ι̳ ̷ ߽ϴ ....
óϴ°Ŷ ߴٴ° Ȯϸ
ٷ ȯóټֽϴ. ۿϷ ִµ ȿͼ
Ŭ ɾ ۿϷ ִ°(...) Ǹ ִ C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