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4036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Ø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94/5737
2015-12   1811684   ¹é¸Þ°¡
2014-05   5288563   Á¤ÀºÁØ1
2014-04   5320   luciddream
2016-06   5320   NAS°íÀå³µ´Ù¡¦
2008-08   5320   ÀÓ½ÃÇö
2016-10   5320   Àü¼³¼ÓÀǹ̡¦
2006-12   5320   ±è¿ëÇÐ
2015-08   5320   ¹Ì¼ö¸Ç
2017-03   5320   º¸ÅÁ
2008-05   5320   ¹æÈ¿¹®
2009-02   5320   ¼­¿ïl½Â¿ë
2006-10   5320   Á¶³»¿ø
2012-05   5320   ±×·¡ÇǾÆ
2015-11   5320   Ãֽÿµ
2006-08   5320   ÀÓŰï
2017-03   5320   ¾ÈÁö¾ß
2015-04   5320   Á¶º´Ã¶
2016-07   5320   ´ÃÆÄ¶õ
2007-09   5320   ±èÅÂÇü_ºÎ»ê
2007-10   5320   ¸¶¼ºÇö
2008-06   5320   ÀÓ½ÃÇö
2013-10   5320   °Å´Ï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