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4037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Ø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94/5738
2015-12   1812594   ¹é¸Þ°¡
2014-05   5290554   Á¤ÀºÁØ1
2013-02   7033   ±¼´Ù¸®±³
2016-01   5395   È£µ¹1735
2013-02   9465   È£¶ûÀ̰õ
2016-12   4504   zram
2013-03   5767   À±Ä¡¿­
2016-01   5276   ¹Ú¼º¸¸
2018-02   5718   annm
2016-12   6002   ´Ù¿Â
2023-06   2534   µö¸¶Àεå
2016-12   8050   ¾Æ¸¶µ¥¿ì¾²
2013-03   8488   À嵿°Ç2014
2018-02   3469   ¶ì·Î¸®
2019-04   2626   ÄðÄðÄð
2021-11   2374   ´ÃÆÄ¶õ
2016-01   4212   Â÷Æò¼®
2019-04   2795   ¾Æ¸§µå¸®¼Ò¡¦
2021-11   1566   Á¤ÀǼ®
2013-04   6818   ¾¾Çü
2018-03   4227   ±èÈÆ1
2021-12   3370   VS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