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ú¹®) h310 it¸ðµå »ç¿ë½Ã

   Á¶È¸ 6969   Ãßõ 0    

메뉴얼을 보면 h310에도 자체적으로 하드절전관리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부팅시 uefi로 들어가야 되더군요

it모드에서는 진입이 불가능한 것 같은데


윈도우 절전기능과 연동은 안되고


it모드에서는 절전모드 설정할 방법이 없는것일까요?


Á¦¸ñPage 9/56
2025-07   408339   Á¤ÀºÁØ1
2015-12   2374273   ¹é¸Þ°¡
2021-08   8013   ¼¼À̱º
2021-08   8209   Ǫ¸¥¼Ò³ª¹«
2021-08   6273   ȸ»ó2
2021-08   6638   ÀÌ»óÁ¤
2021-08   7820   ¸Ú¼¿°
2021-07   8785   ÇÃÄ«
2021-07   7938   SDG6038
2021-07   8944   cho609495
2021-07   6970   ±Ý¼Ó½Å
2021-07   6662   anti2cpu
2021-07   7856   ³ª¶ó»ç¶û
2021-06   6374   ºñÆ®ÄÚÀÎ
2021-06   6691   ±è¹Î¼ö2
2021-06   6942   ÇÃÄ«
2021-06   132   dadad
2021-06   4958   Á¦¿ÂÇÁ·Î
2021-06   5999   »õ·Î¿îÂ÷¿ø
2021-05   6561   »õ·Î¿îÂ÷¿ø
2021-05   6468   »õ·Î¿îÂ÷¿ø
2021-05   5773   ¼öÁÝÀº¸Á°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