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무기기 관리 관련

   조회 699   추천 0    

안녕하세요

2CPU회원분중 전산쪽에 근무하시는분 중에서 혹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노트북, PC등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관리 범위가 단순 기기 사용 범위인지, 별도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까지 도입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이지영 2018-11
회사 규모라던가 업종, 데이터 보호가 필요한 수준에 따라 제각각이라서,
모호한 답변으로는 쉽지않을것같네요.

위의 케이스의 현업 중에 한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코어라인 2018-11
VIDC 관리와, 개발 업무를 진행하고있으며 개인용 기기 지급을 고려하게 되면서 외부 반출이 가능한 회사 소유의 기기에 대해서는 어떤식으로 관리를 하는지 궁금합니다.
회원K 2018-11
관리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사용이 불편해지고
설치를 안하면 믿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데

고객 시스템의 시스템 정보나 개인 정보를 접근해야 하는 경우라면
설치를 하는 것이 책임 측면에서 명확할 것 같습니다.
으라차차차 2018-11
제가 아직(?) 다니고 있는 회사는 일괄 렌탈 사용하고요.(사무실 PC 노트북,  복합기, 개인 노트북, 기타등등)  <--- 렌탈업체
보안 프로그램은 회사에서 설치 하라고 하는거 5개인가 7갠가 설치 안 하면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회사 자체 보안솔루션
유지보수는 외주 업체에서 원격으로 하구요... (소프트웨어)
렌탈 PC와 사무용품은 렌탈 업체에서 합니다. (하드웨어적인 결함)

아마도 렌탈로 하시면 기기대여 까지만 거기서 하고 보안은 보안 업체를 별도로 알아 보셔야 하고 이게 프로그램이 한두개 깔아서 보안이 되지를 않는거 같더라구요...
엄청나게 깝니다. 아무리 최신 사양이라고 해도 보안 프로그램 여러개 깔면 버버벅입니다..^^




QnA
제목Page 60/4298
2014-05   2659358   정은준1
2014-04   2376310   회원K
2018-11   675   it생초보
2018-11   700   코어라인
2018-11   612   dragoune
2018-11   717   Nikon
2018-11   860   미수맨
2018-11   755   류류류
2018-11   570   이뻔한세상
2018-11   591   워크스페이스
2018-11   581   제온프로
2018-11   662   비엘이브
2018-11   584   고기
2018-11   577   이라달
2018-11   586   나나나나나
2018-11   742   통통9
2018-11   599   전직단백질…
2018-11   585   피리쉬
2018-11   640   죠슈아
2018-11   598   김건우
2018-11   766   비엘이브
2018-11   691   길가던뉴비